본문 바로가기

쉬는시간/잡담

과학의날 상상화? 외국의 미래 상상화 모음

외국의 여러 미래 상상화입니다.


현재와 별 다를 것 없는 도시 형태에 지구 온난화에 따른 해수면 상승때문일까요? 물이 많아보이네요.

그리고 하늘을 나는 비행기들


대기의 오염으로 인해 산소가 부족해 질지도 모릅니다. 간편한 우주복과 애완동물한테도 우주구슬을 달아줬네요.

개가 안에서 챗바퀴 돌듯이 굴러가는 원리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식물은 어떻게 살까요?


바다위의 도시


조만간 실제로 우리에게 다가올지도 모르는 미래입니다. 빙하가 녹으면 해수면이 상승하고, 

오르고 오르다 보면 저렇게 빌딩까지 물이 찰지도 모르는 일이죠.


게임 일러스트 같은 미래의 모습입니다. 대기가 완전 어둠으로 뒤덮였네요


수상도시의 모형이네요. 저런 도시에서 사람이 살게 되겠군요.

오른쪽 윗부분의 빨간새 동그라미는 어떻게 에너지를 얻을까에 대한 내용입니다. 태양열과, 풍력, 동식물의 배설물을 연소시켜 에너지를 얻는다고 하네요.

이때가 되면 제일 지하가 집값이 가장 비싸겠군요.ㅎㅎ


달이 두개 떠 있는걸 보니 지구는 아닌것같고,

2개의 위성을 가지고 있는 화성쯤 될까요? 산소와 중력문제가 해결되어야할텐데 말입니다. ㅎ


미래에 빙하기가 닥쳐서 얼음속 도시가 될 지도 모르겠네요.

영화 투모로우처럼요.


지구환경은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겠지만, 자연경관은 끝내주는 미래형 웰빙 아파트입니다.


해상도시의 컨셉아트네요. 경치하나는 정말 좋겠는데 사실 밤에는 좀 으시시하겠어요.


풀!!풀을 키웁시다!




블링블링한 미래의 모습, 하늘을 나는 자동차와 경찰차가 보입니다.


인공섬쯤 되겠네요. 요트를 세워놓고 잠시 휴양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해저도시모형


친환경 벌집모양 아파트네요 ㅎㅎ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2012/04/13 - [쉬는시간/잡담] - 과학의날 상상화? - 미래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