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는시간/만화이야기

천리동이 ,만리동이 개 실사판 예상 (서천꽃밭 할락궁이전)


천리동이개, 만리동이 개는 천년장자가 거느리고 있는 개로,

그 속도가 매우 빨라서, 천리동이 개는 하루에 천리를 갈 수 있고, 만리동이 개는 하루에 만리를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성격은 매우 포악하고, 먹성도 좋아서 할락궁이가 이놈들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서 소금절인 떡을 던졌더니 먹을것에 정신이 팔려 할락궁이를 놓아주고 말죠.

(이야기 바로가기) <신과함께-신화편 할락궁이전 스포일러 (서천꽃밭 할락궁이전)>


이야기의 내용으로 유추해 볼때 특징을 요렇게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1. 속도가 빠르다.

2. 성격이 지랄맞다.

3. 먹성이 좋다.




  믹스 후보 선정

 


특징별 맞는 개를 찾아서 요놈들을 교배하면 대충 천리동이 개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1. 속도가 빠른개

속도하면 단연 그레이하운드죠 (경주용 개)

늘씬한 몸매가 얼마나 빠른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2. 성격이 지랄맞은개

부동의 지랄견 1위는 비글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실 난폭한 다른개들도 많은데 떡밥에 낚여서 할락궁이를 놓아주는 모습에서 귀요미한 부분도 고려되어야 할것같아서 포악하기 보다는 지랄성이 풍부한 놈으로 골랐어요.


앞에서는 요런 귀요미한 모습이지만,


뭔가 나쁜짓을 구상하는 눈빛


잠시 한눈팔면 집이 개판이라죠 ㅋㅋ


3. 먹성이 좋다.

먹기위해 태어난 개 하면 쉬츄죠!

중국황실에서 키우던 개로 황제가 음식을 먹기전에 쉬츄한테 먼저 먹여보았다고 하는 사실인지 뻥인지 하는 소문이 있습니다.






  교배를 시켜보자

 

실제로 외국에는 여러 견종들에 대한 교배들이 많나봐요. 구글링을 좀 해보니 믹스견들이 엄청나더군요.

1. 쉬츄+그레이하운드


새끼때

얼굴은 쉬츄인데 다리가 좀 길어졌네요 ㅎ

늘씬하다 만 몸매, 털때문인지 지옥견의 포스가 좀 느껴지네요 ㅎㅎ

쉬츄 특유의 선량한 얼굴은 어쩔수 없네요


2. 비글+그레이하운드


그레이하운드의 날씬한 몸매에 비글의 축쳐진 귀

빛의 속도로 지랄을 떨겠군요 ㅋㅋ


3. 쉬츄 + 비글


요놈은 뭔가 둘의 귀욤성을 배가시킨거 같은데

왠지모르게 눈빛이 웃기기 시작해서



이유없이 웃김 ㅋㅋㅋ 



다행인지 불행인지 세마리 다 합친 믹스견은 없네요.ㅎㅎ

뭐 다 웃자고 한겁니다.